GOT7 - Girls Girls Girls



Lirik Lagu "Girls Girls Girls" oleh GOT7

[Verse 1: JB, Jinyoung]
Noryeokhaji anhado wae geureonji molla
Naman bomyeon jajireojyeo nolla
Nae rook nae Style nae Swagger

Oh amu geosdo an haedo geunyang naega joha
Chyeodabomyeo gabyeopge dagaga geunyang
Hey girl! How you doing?

[Pre-Chorus: Jackson, Yugyeom]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Naneun wae momi ireoneun geoni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Eoril jeokbuteo gyesok jjuk yeongwonhi

[Chorus: bambam, Mark, Yugyeom, Youngjae]
Naneun natanagiman haedo
Geunyang barabogiman haedo
Geunyang sumswigiman haedo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JB, Jinyoung, Jackson, Youngjae]
Saljjakman useodo
Momeul saljjakman heundeureodo
Nan amugeosdo an haedo
(girls girls girlsthey love me)

[Verse 2: JB, Jinyoung]
Joheun geonji aninji ajik jal molla
Maeil yuhogi neomunado manha
This girl, That girl, haru jongil

Oh mameul japgo chakhage han myeongman golla
Manna boryeogo haedo nareul noha
Jujil anha eojjeomyeon joha

[Pre-Chorus: Youngjae, Jackson, Yugyeom]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Naneun wae momi ireoneun geoni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Eoril jeokbuteo gyesok jjuk yeongwonhi

[Chorus: bambam, Mark, Yugyeom, Youngjae]
Naneun natanagiman haedo
Geunyang barabogiman haedo
Geunyang sumswigiman haedo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JB, Jinyoung, Jackson, Youngjae]
Saljjakman useodo
Momeul saljjakman heundeureodo
Nan amugeosdo an haedo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Bridge: bambam, Mark]
Yo Uh gwajanghaji mallago gwajangimyeon johgesseo jebal
Noraegasarago saenggakhaji malgo nae mal
Issneun geudaero mideojwo
Kkoaseo deutji malgo nae yaegi jal jom deureojwo
Ihaega doel ji moreugessjiman nan jaseogeul
Meogeun geoscheoreom juwiui yeojareul
Nae momi geunyang honjaseo
Jaba danggineun geol eojjihae
Oneul beolsseo myeot beonjjae geuraessneunji molla
Sigeul jul moreuneun i nomui ingireul daeche eojjae

Maja naiga manhgeon jeokgeon dongsaengigeon nunageon
Nal japgo butjapgo johdago gati noljago
Nal aldeon moreudeon yeojageon
Mwo hanyago jamkkanman jom yaegihajago
Ssangdungirado isseumyeon johgesseo jeongmal
Maeteurikseucheoreom bokjerado halkka nal
Nae momeun hanande suyoneun gyesok isseuni
Every lady wantt a piece of me

[Chorus: bambam, Mark, Yugyeom, Youngjae]
Naneun natanagiman haedo
Geunyang barabogiman haedo
Geunyang sumswigiman haedo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JB, Jinyoung, Jackson, Youngjae]
Saljjakman useodo
Momeul saljjakman heundeureodo
Nan amugeosdo an haedo
(girls girls girls they love me)
Download

0 Comments